여행이지

여행이지

여행이지

Blog Article


"돈은 상관없다.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고 싶다"하면 4성급 호텔이상으로 가서 호텔스파를 받으십시오. 호텔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바로 스파입니다. 예를들면 태초클럽 여행사와 라운지가 위치한 로열파라다이스호텔 이름을 보면 "Royla Paradise Hotel & Spa"로 표기합니다. 스파시설을 갖춘 호텔들은 대부분 호텔 이름에 스파(Spa)가 들어갑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항상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별한 경험의 정점은 오쿠라 타케 릴리프(Okura Take Relief) 대나무 마사지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태국 방콕에 오셨다면 바쁘시더라도 하루에 꼭 1시간씩이라도 내셔서 마사지를 받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10개를 모으면 1번은 서비스를 해준다는데 언제 다 채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받아두었습니다. 스탬프 카드에 마사지샵의 위치와 시술 가격표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로 사진을 찍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오라는 방콕에 총 3개의 샵이 있는데 저는 Langsuan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마사지사에게  "쿤(당신), 츠 아라이캅(여성은 카)?"하고 물어봅니다. 이렇게 가볍게 대화하면 고객과 마사지사의 교감이 어느 정도 이루어집니다. 친구같은 분위기를 이끌어내면 마사지사는 더 노력합니다. 요즘 안마의자나 마사지 기계 등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결코 사람 손으로 해주는 시술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동남아에서는 단연코 태국이 마사지에서는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는 약간 뜨겁지만 잠시 후 근육이 편해짐을 느끼게 되며, 아로마테라피 오일 맛사지로 스파가 마무리 된다. 두 번째 독립적인 스파는 팜 허벌 스파(Palm Herbal Spa)로 식민지시대 양식의 건물로 10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요양법은 태국 양식, 스웨덴 양식, 아로마테라피로 구성되어 있으며 99%의 자연적인 오일은 태국에서 생산된 것들이다. 스파를 받는 동안 집에 있는 듯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편하고 생동감 넘친다.


그만큼 마사지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됐다. 최근 집에서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마사지 볼, 마사지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생겨나고 있다. 바쁘더라도 마사지를 통해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래도 왠만큼 검증받은 곳을 가는 것입니다. 방콕에서 마사지 가게는 왠만하면 자신의 호텔에서 반경 이삼백미터내에 존재합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네임밸류를 가진 곳을 가면 마사지 서비스 수준이 그나마 어느정도 일정합니다.


여러 국가의 전통 마사지 중 태국에는 ‘누앗 타이’라는 전통 마사지가 존재한다. ‘누앗 타이’는 1962년, 방콕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왓포 사원에 최초의 공식 마사지 학교가 세워질 정도로 유명하다. 마사지는 풋 마사지, 드라이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등으로 구분되며 방문객들은 몸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해 받고 있다. 한국에서도 건강회복, 피부 관리 등을 위해 마사지 숍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으로 등재된 태국 전통 마사지 ‘누앗 타이’에 대해 소개한다. 트리트먼트는 샤워를 할 수 있는 침대에서 얼굴을 아래로 대고 편하게 누워 있으면 프라이를 이용한 증기, 레몬그라스와 버가못 겁질을 담은 면봉을 이용한 전신 맛사지가 이어진다.


단속 과정에서 여성종업원에 대한 인권침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여경을 반드시 포함하고 인권교육도 병행하기로 했다. 판매자가 현금결제를 통한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절대 결제하지 마시고,


허리 통증이나 좌골 신경통과 같은 만성 통증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마사지랍니다. 원조 태국 마사지는 타이마사지(누엇 타이)로 오일등을 사용하지 않고 맨 손과 몸의 압력만 이용하여 마사지를 하는 방식이다. 사실 해외에 가면 마사지가 저렴하고, 유명하다고 해서 막 단체로 마구잡이로 하는 경우가 있는데, 위험할 수가 있습니다. "폼츠 태초캅"  "폼"은 "저, 나"의 의미이고, "츠는 이름을 의미합니다. 남성은 끝에 "캅 여성은 "카"를 말하는데 존칭어입니다.


'4321'은 "축구협회장 정몽규는 본인의 사익을 위해 선수들을 벼랑 끝에 내몰아왔다. 선수들은 침묵할 수밖에 없다. 선수들을 위해 이젠 우리가 대신 행동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12일 축구 소식 콘텐츠를 다루는 유튜브 채널 '4321'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수들을 위해 ‘축구 A매치 보이콧’을 널리 퍼뜨려 달라"며 태국전 보이콧 운동을 지지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SLRCLUB에서 지금 가장 인기있는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각 게시판의 활동 현황에 따라서 기준은 달리 적용됩니다.

서울유달 서울유달 대구유달 포항유달

Report this page